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 신청방법 자격 대상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교통지원금을 제공하는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 시즌2'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신한 60+ 교통지원금 대상 조회
이 사업은 지난 5월 신한은행이 처음 시작한 민생금융지원 자율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초기 사업의 큰 호응에 힘입어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2는 196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4만 명에게 매월 1만 원씩, 최대 5만 원의 교통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니어 고객 총 10만 명이 교통지원금 혜택을 받게 됩니다. 지원금은 신한은행 영업점이나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코레일, 하이패스, 주유 등 교통 관련 비용을 매월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익월 7일에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입금됩니다. 만약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다른 은행으로 되어 있다면, 지원금 신청과 함께 신한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한 60+ 교통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지급 기간은 내년 2월까지입니다. 다만, 지난 5월에 이미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은 이번 신청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신한은행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0일까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보훈연금 등 5대 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연금 수령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신규 등록하거나 변경한 고객에게는 3만 원의 연금머니와 오뚜기 추석선물세트를 제공합니다. 연금머니 신청은 영업점이나 '신한 SOL뱅크'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하러 가기
🏠같이 보면 좋은 글